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굿즈] 리뷰(주접)

[피규어/리뷰] 핫토이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디럭스 버전 개봉기~!

by 뀰루 2023. 2. 1.



약 1년여의 기다림.....
드디어 왔습니다ㅠㅠ
일명 3스파라 불리우는
마블 스파이더맨의 세 번째 영화!!


핫토이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디럭스 버전 피규어

입니다!!!!



무려 1/6 스케일!!!!!!!👍👍



오래 기다린 만큼
신나서 사진을 잔뜩 찍었으니
사진이 많아도
이해 부탁드려요🙏



택배박스 개봉!! 하니 뽁뽁이에 쌓여있는 피규어 박스입니다❤️
위에서도 찍어봤습니다
박스 정면샷. 박스 엄청엄청 큽니다!!
옆모습
뒷모습
옆모습2. 옆모습은 이쪽이 더 이쁘네여ㅋㅋ
박스는 위로 여는것 이었습니다.
내용물.
내용물도 위로 여는거
밑엔 디오라마가 뙇!!!!!
와.......엄청 커.....무거워........!
와 대박👏 진짜 감탄을 금치못했습니다. 이것때문에 디럭스산거라...실물대박이에요 진짜 어머어머 어떡해진짜
박👍
또 다른 디오라마 부품들. 어떻게 쓰는가 하니
이렇게 연결하는거였습니다! 저 집게손들도 관절하나하나 다 움직이고 집게손 달려있는 기둥들도 다 꺾어집니다...! 대박!
그리고 드디어 스파이더맨 본품.
뒷모습.
등에 저 튀어나온것들은 뺄 수 있습니다!!
빼면 요렇게 구멍이 뽕뽕뽕뽕
그리고 이것들을 꽂아서
짠!! 진정한 거미손(?) 완성!
스파이더맨의 눈 교체도 가능합니다! 눈은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가까이 갖다대기만 해도 찰싹 붙습니다!
얼굴 파츠 및 눈 파츠들.
이건 뭐지 했는데 거미줄이었습니다!
얼굴을 바꿔보았습니다
손엔 복면도 들려주었습니다
풀샷 한번.
하지만 이걸로 전시해두었습니다ㅋㅋㅋ
완성본 옆모습.



제가 피규어 사면 포징도 잘 못하지만
워낙 잘 부러트리기도해서
포징 잘 안잡는데
이건 다른 평평한 받침인 피규어들이랑
다르게 배경이 있는 받침이라
울퉁불퉁 하다보니ㅠㅠ
어쩔 수 없이 포징을 잡게되었지만...



뭐, 나름 잘 잡힌것 같습니다ㅋㅋㅋ



근데,
사진으로는 뭔가 어설퍼보이네요ㅠㅠ




난 포징도 못 하고.......
사진도 못 찍고........



실제 모습이랑 사진의 찍힌 모습이
구도가 안 맞아서 그런가
너무 어색해보이네요ㅠㅠ
(실제로는 안그래 보이는데.......)



아무튼
약 1년을 기다린 피규어를 받아
이리저리 조립해보고
포징도 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놀다보니

오늘 받았던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호홍
이게 바로 금융치료인것인가...



지금 직장은 내일 당장 사직서를
던질거지만ㅋㅋㅋㅋ
이후 직장은
더더욱!!
저의 덕질을 위해서 열심히 일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역시
덕질은 최고야
짜릿해👍



여러분도 금융치료 도전해보시죠!ㅋㅋ



**


이번주는
피규어 장식장을 한번 정리해야겠어요!ㅋ
자리가 없어서....ㅋㅋ
자리없는게 이리도 뿌듯한지ㅋㅋㅋㅋ
케이스 사야지 후후후..



나중엔 정리한 후기도
한번 보여드리고
제가 산 케이스 같은 것도
정보 공유해보도록 하겠슴당!



모두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