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책] 리뷰(주접)

[만화책/리뷰] 얼굴만으론 좋아 할 수 없어요 7권 특장판/일반판 리뷰

by 뀰루 2023. 6. 25.



오우오우
드디어ㅠㅠㅠㅠ
카나토선배 7권........
아니, 얼굴만으론 좋아 할 수 없어요
7권이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무려 7권만 두 권입니다!!
(👏🥹👏)
하나는 소책자가 포함된 특장판!!
또 하나는 일반판입니다!!
(똑같은 내용의 7권인데.....똑같은 구성이 아니었어효....)



특장판 표지는 도이가키.
일반판 표지는 카나토 선배인데요.
카나토 최애인 저는 일반판만 사려 하였으나......




두둥!!! 왼쪽의 사나는 일반판. 오른쪽의 도이가키와 카나토 선배는 무려 특장판의 특전이었습니다ㅠㅠㅠㅠ........!!!!!!



와......하하....
표지에 농락당하고
특전에 농락당한 이느낌ㅠㅠ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두권 다 모두 소장해버렸답니다...ㅎ




그래도 1권때부터 나오던 카나토 선배 sns 카드는 일반판에 사나와 함께 들어있답니다!!
왼쪽 도이가키 표지가 특장판. 오른쪽 카나토 선배 표지가 일반판.
특장판에만 이렇게 얇은 소책자가 함께 포함되어있습니다!!
이거시 소책자!!!!+ㅇ+노랑노랑 컬러감이 아주 쨍쨍합니다!!
확인차 펼쳐봤는데 한번에 펼쳐졌던 페이지.....ㅎㅎ소책자에 나오는 카나토 선배 모습 스을쩍.......보여드려요....소책자 소장하세요....꼬옥요.......❤️


갈수록 표현도 많아지고
어리광도 많아지고
질투도 하는
우리 카나토 선배!!!



꾸밀수록, 드러낼 수록 점점 더 멋있는 도이가키와
질투하고 토라짐이 더 많아지는 카나토 선배와
귀여운 사나의 러브 코메디⭐️



심지어 이번 권에서는 패션쇼 장면이
드.디.어
나오는데 미췄습니다👏👏
둘 다 미모가 아주....👍😎



꼭 보세여ㅠㅠㅠㅠ
추천합니다ㅠㅠㅠㅠ👍
그냥...............다 너무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