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책] 리뷰(주접)

[만화책/구매] 길티 이노센스5권, 카니발27권, 카모노하시론의 금단추리3권

by 뀰루 2022. 10. 14.

어찌된게 내 생각보다
리뷰글 보다는 구매글을 더 쓰고있는..ㅋㅋ
그래서 오늘도 구매글!ㅋ



오늘 도착한 택배들은
바로바로



왼쪽부터

카모노하시론의금단추리 3권
카니발 27권
길티 이노센스 5권



카모노하시론의 금단추리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작가님이 새로 연재중인
작품인데
이 내용은 작가님은 예전부터 추리물을
그리고 싶어하셨다고한다.
그래서 탄생하게된 작품이라는데
극중 탐정인 카모노하시론이라는
캐릭터가 꽤나 웃기고도
추리도 팟칭-☆하며 잘하는 캐릭터이다.
(진짜로 팟칭-☆함)


그냥 가히리 작가님 다운 개그?
개그를 보다보면 가히리도 생각나는 그런 느낌이다!ㅋ
읽어보시면 아실듯ㅋㅋㅋ


카니발은 화려한 작화에 이끌려
1권 나왔을때부터 본 작품인데
액션물이지만
힐링물?같은 스토리다.
서로가 서로를 받쳐주고 채워주며
서로가 치유를 받는?
그런 이야기가 큰 틀이라서
다소 복잡한 세계관이긴 하지만
재밌게 읽으신다면 힐링도 되지않을까(...)싶다ㅋ



그리고 저의 최애작중 하나인
길티 이노센스!!!!!
한국 작가님의 작품이며
실제 의사선생님이 그리는 메디컬 작품입니다!!ㅋ
그래서 그런지 병원 관련 고증은 뭐 말할것도없고
어쩔수없이 실제와는 다른
만화적 표현을 하셨을 경우에는
실제로 병원에서는 이렇다~ 저렇다~ 하며
sns에 비하인드 썰을 풀어주십니다ㅋㅋ


5권 진짜 넘 기다렸어욤ㅠㅠ


그리고 이번 5권 판매 뜨자마자 구매한 이유가
또 있음.


하...청초하신 주원쌤.

주원쌤 아크릴 스탠드 꼬옥꼬옥 받으려고....
1권때부터 초판은 놓치지 않았지만
이번엔 진짜 보자마자 구매해버림ㅋㅋ
주원쌤....♡
스탠드 넘 이뿌지 않나여?
하...아름다워.


아무튼 빨리 읽어야징


오늘도 재밌게 잘 읽겠습니다!히히히흐흐흐히히히히히